훈련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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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게임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게임 프로그래밍 개발 수행 직무를 이해할 수 있다.
2. 게임 프로그래밍 개발 직무의 제반 사항 및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다.
3. 다양한 게임플랫폼(PC/모바일/태블릿)에 적용 가능한 게임콘텐츠 제작을 위해 게임기획, 게임알고리즘, 게임엔진응용프로그래밍, 게임플랫폼응용프로그래밍, 게임UI/UX프로그래밍,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, 게임네트워크 프로그래밍, 게임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을 통해 게임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.
4.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및 혼합현실의 개념을 이해하고 Unity 엔진을 이용하여 VR/AR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.
5. NCS 3수준(신입~3년차 경력)의 직무능력 습득을 목표로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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훈련대상 요건 선수학습 |
1. 게임콘텐츠제작_프로그래밍 분야 신규 구직자(특별한 선수학습 없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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훈련대상 요건 직무경력 |
1. 게임콘텐츠제작_프로그래밍 분야 신규 구직자(특별한 직무경력 없음)
2. 게임 기획 및 프로그래밍 관련 직무 경력자, 관련 전공자는 우선 선발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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훈련대상 요건 기취득자격 |
1. 게임콘텐츠제작_프로그래밍 분야 신규 구직자(특별한 기취득자격 없음)
2. 컴퓨터 기초 능력 필요(개발환경 구축, 코딩을 위한 기본 영어 타자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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훈련대상 요건 훈련과정의 강점 |
1. 본 훈련 과정은 외부 실무전문가 자문을 통하여 게임산업현장에서 활용빈도가 높은 직무를 수행과제로 선정, PBT(Project Based Training)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실전 훈련과정임
2. 본 과정은 현장전문가 FGI 결과(취업 시 기술면접 대비 및 프로젝트 실습을 통한 간접 직무경험이 매우 중요)에 따라 총 훈련시간(870시간) 대비 29.8%(260시간)을 편성 하였음
3. 본 훈련 과정은 게임콘텐츠제작 국기훈련 직종정의에 따른 ‘산출된 영상과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게임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능’ 함양을 목표로 편성되었음
4. 본 기관은 2018~2023년도 훈련이수자 평가 6회 A등급, 자체 개발 LMS 활용 등 훈련운영시스템이 매우 우수함
5. 본 기관은 수료생 HRD 만족도(수강평) 평균 4.6점(5점 만점)을 유지하고 있음
6. 본 기관은 이력서, 자기소개서 특강, 면접 코칭 등 취업지원 역량을 보유한 취업플러스팀 조직을 갖추고 있음
7. 본 기관은 (사)한국인디게임협회 등과 산학 협약을 맺고 있음
8. 본 기관은 2024년 고용노동부 지정 5년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 됨
9. 본 기관은 2022년부터 2년 연속 산업구조변화대응 특화훈련 운영 우수기관 선정 됨
10. 본 기관은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산업현장 전문가 초청 특강, 현장 전문가 프로젝트 멘토 등을 운영하고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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